루시, 4월 컴백 확정..3월 27일 수록곡 선공개[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3.12 11: 22

밴드 루시(LUCY)가 오는 4월 컴백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루시는 다음 달 미니 6집 발매를 앞두고, 오는 27일 싱글을 선공개한다. 루시는 다시 한번 수많은 청춘의 공감을 이끌 독보적인 감성으로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루시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미니 5집 'FROM.'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루시는 'FROM.'으로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매 컴백 커리어 하이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특히, 루시는 매진 행렬 속에 아시아와 북미 주요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했다.

루시, 4월 컴백 확정..3월 27일 수록곡 선공개[공식]

또 루시는 그간 다수의 국내 주요 페스티벌에서 연이어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며 '페스티벌 강자'로 우뚝 섰다. 나아가 오는 4월 18일 루시는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2025 LUCY CONCERT 'CHECK IN : TAIPEI''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이처럼 루시는 국내외에서 열렬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오는 3월 27일 선보일 선공개곡과 다음 달 발매되는 미니 6집을 통해 어떤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루시는 다음 달 컴백에 앞서 오는 27일 미니 6집의 수록곡을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