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3'가 편성 날짜를 확정 지으며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OSEN 취재 결과,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는 오는 4월 25일, 금요 예능으로 편성되어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다만 회차 등 세부 사항과 관련해서는 tvN 측은 "확정된 사안이 없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난 2022년, 6월 전파를 타 12부작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게임에 진심인 이영지, 맑은 눈의 광인 안유진, 예능돌 미미, 베테랑 예능인 이은지까지, 네 명의 환상적인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tvN 타깃인 2049 시청률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화제성 지수를 장악했고 클립 영상과 ‘짤’로 역대급 인기를 입증한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는 핀란드로 향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무장한 ‘지락이’들은 큰 웃음을 주는 데 성공한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는 최고 시청률 4.1%를 기록했다.
여기에 더해 ‘뿅뿅 지구오락실’은 스핀오프 예능 ‘뛰뛰빵빵’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멤버들이 운전면허 취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부터 직접 운전해 떠난 여행을 담은 스핀오프 '뛰뛰빵빵'까지 최고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놀라운 화제성을 자랑했다.
결국 시즌3으로 다시 한번 돌아오게 된 '지락이'들은 지난달 19일 촬영을 위해 출국하기도. '지락이'들이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길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