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퍼컬 제대로 찾았다..봄 감성 저격 'YELLOW' [퇴근길 신곡]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3.07 18: 01

트레저가 봄에 걸맞는 상큼한 미니 앨범으로 팬들을 찾았다.
7일 오후 6시, 트레저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YELL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앨범병만큼이나 밝고 산뜻한 음악으로 돌아온 트레저는 특히 이번 앨범에 그간 가장 큰 기쁨이 되어준 팬들과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트레저 멤버들의 진심이 고스란히 녹여냈다.

그중 타이틀곡 'YELLOW'는 사랑을 만나 따뜻해진 마음을 노란색에 비유한 곡으로, 담백하지만 통통 튀는 멜로디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리드미컬한 피아노 연주와 휘파람 소리가 흥겨움을 더한 가운데, 멤버들의 청량감 가득한 보컬은 사랑을 만나 따뜻해진 마음을 '노란색'에 비유한 노랫말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
"너를 만나 시작됐어 / 나의 사랑의 계절 / 내 맘 색깔은 / YELLOW YELLOW YELLOW", "내 곁에 머물러 있어 줘 / 너라는 색으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풋풋한 청춘으로 변신한 트레저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교실·운동장·꽃집 등 일상적 공간 속 펼쳐지는 설렘 가득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곡의 부드러운 무드를 표현해낸 아기자기한 손 안무까지 더해져 관전 포인트를 더했다.
타이틀곡은 물론, 봄처럼 포근한 온기를 가득 채운 수록곡들도 눈길을 끌었다.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설렘 가득한 봄을 선물한 트레저의 '열일'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