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를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매진으로 장식하게 됐다.
이븐(EVNNE)은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의 전 좌석을 매진시키는 인기 파워를 발휘했다.
이번 공연은 이븐(EVNNE)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개최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티켓 오픈 이후에는 양일간 전석을 매진시키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는 오는 4월 서울에서 시작해 5월 4일 타이베이, 5월 15일 멜버른, 5월 18일 시드니, 5월 24일 마카오, 6월 13일 오사카, 6월 15일 아이치, 6월 21일 도쿄, 6월 23일 가나가와, 7월 19일 싱가포르, 7월 26일 자카르타까지 총 11개 도시로 이어지는 글로벌 투어라는 점에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질 이븐(EVNNE)의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케 했다.
특히 최근 발표한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 발매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투어라는 점에서 이븐(EVNNE)의 신곡들을 생생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따끈하게 만나보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지난 2023년 가요계 데뷔해 네 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매번 눈부신 결과들을 내고 있는 이븐(EVNNE)의 성장 서사가 다채로운 레파토리에 담겨져 ‘공연 맛집’의 명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에 이븐(EVNNE)은 그 어디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셋리스트에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앞서 이븐(EVNNE)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의 투어 일정과 초상 포스터를 속속 공개하며 글로벌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어 연일 국내를 비롯해 해외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로 팬들과 만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