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Smoke Point'를 통해 '완성형 아이돌'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마지막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Smoke Point'는 지난 1집 'ALL OURS(올아워즈)'와 2집 'WITNESS(위트니스)'로 달궈진 올아워즈가 마침내 활활 타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은 앨범으로, 올아워즈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패기 넘치는 열정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올아워즈는 더블 타이틀곡 'GIMME GIMME(김미 김미)'와 'Graffiti(그래피티)'로 4주 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펼쳤다. 올아워즈는 자신들만의 밝고 영한 무드를 에너제틱한 힙합 트랙으로 완성한 'Graffiti'와 와일드한 기타 리프, 폭발하는 듯한 느낌의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의 스트레이트한 조합이 돋보이는 댄스 트랙 'GIMME GIMME'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고, 매무대 빈틈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에너지로 좌중을 압도하며 '완성형 아이돌'의 존재감을 떨쳤다.
특히 올아워즈는 이번 'Smoke Point'를 통해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GIMME GIMME'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꾸준하게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GIMME GIMME' 챌린지 또한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 엔믹스(NMIXX) 설윤, 더보이즈(THE BOYZ) 영훈, 크래비티(CRAVITY) 앨런·태영, 소디엑(XODIAC) 리오·씽, 규빈, 개그맨 김영철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Smoke Point'를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올아워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오는 4월 5일에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ALL(H)OURS 1st FANCON <ALL the HOURS> in SEOUL(올아워즈 첫 번째 팬콘 <올 디 아워즈> 인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