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히융 목소리 최초 공개 “귀여워서 반했다” 애교 가득 (‘신랑수업')[순간포착]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5.03.05 22: 37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종민의 여자친구 히융의 목소리가 최초 공개됐다.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이 ‘20년 지기’ 절친 하하를 신랑 플래너로 임명한 뒤 예비신부 ‘히융’(김종민 여자친구 애칭)이를 정식으로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의 신랑 플래너로 나선 하하는 “여자친구 나보다 먼저 본 사람 없지?”라고 물었다. 김종민이 빽가 먼저 보여줬단 말에 하하는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었고 히융 목소리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 여자친구 히융은 "응 여보세요~ 지금 쉬고 있었어"라며 밝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를 냈다. 이때 전화를 건네 받은 하하는 “히융 님 안녕하세요”라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종민이는 첫눈에 히융님하네 반했다고 했는데 결혼할 줄 알았대요. 히융 님 어땠냐”라고 물었다.
히융은 “처음에는 생각보다 귀여워서 반했다”라고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하하는 “서로 불꽃이 튀었네요”라고 했고, 히융은 “맞아요. 그랬죠”라고 수줍게 웃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