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전역 D-99 남은 근황..“특급전사 됐다, 운동하다가 갈비뼈 나가”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3.03 20: 34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전역을 앞두고 지금까지 일상을 소개했다.
3일 뷔는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전역 99일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이날 뷔는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눈이 왔습니다. 제설 했습니다. 눈싸움 했습니다. 눈싸움 잘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병장 2호봉 됐습니다. 이제 여기서 2위입니다. 곧 서열 1위. 최근에 특급전사 됐습니다. 운동 열심히 했습니다. 열심히 하다가 갈비뼈 한번 나갔습니다. 돌아옸습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합니다. 70입니다”라고 전했다.
뷔는 “책 많이 읽었습니다. 이나 누나가 책 많이 주셨습니다. 너무 많이 주셨습니다. 다 못 읽겠습니다”라며 “여기서는 불면증이 없습니다. 누우면 그냥 기절합니다.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는 건 도저히 익숙해지지 않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미 많이 보고싶어서 콘서트 영상 많이 봅니다. 춤추고 싶습니다.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후임 동생이 블랙스완 안무 다 땄다고 봐달라고 했ㅅ브니다. 제가 안무를 모릅니다. 까먹었습니다”라고 했다.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가 열렸다.방탄소년단 뷔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3.08.08 /sunday@osen.co.kr
또한 뷔는 “요즘 보물섬 봅니다. 박형식 배우님 멋있습니다. 정호석 님 나 혼자 산다도 봤습니다. 정호감입니다”라며 “콘서트 못가서 많이 아쉽습니다. 아미 볼 수 있는 기회인데 어 음 아무튼 보고싶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사진을 공개한 뷔는 ‘너밖에 없어’가 적힌 아이스크림으로 얼굴을 가렸다. 포장지에 있는 표정이 절묘하게 뷔의 얼굴과 합쳐졌다.
한편, 뷔는 지난 2023년 12월 현역으로 입대한 바 있다. 당시 뷔는 같은 그룹 멤버 RM과 동반 입대했으며, 현재 군사경찰 특수임무대(SDT)에서 복무하고 있다. 뷔는 오는 6월 10일 전역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