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앤오프(ONF)가 새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온앤오프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온앤오프 : 마이 아이덴티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ONF:MY IDENTITY'는 온앤오프의 한층 깊어진 세계관과 음악을 담아낸 앨범이다. 온앤오프가 꿈을 좇는 여행자로 변신, 듣는 이들에게 희망과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했다. 강력한 힐링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The Stranger(더 스트레인저)'를 비롯해 온앤오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6곡이 수록됐다.
약 10개월 만에 선보인 온앤오프의 새 앨범에 팬들도 화답했다. 앨범 발매 직후 타이틀곡 'The Stranger'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최정상에 올랐으며, 써클차트 다운로드 차트 1위도 차지했다.
특히, 커리어 하이 행보도 주목받았다. 온앤오프는 새 앨범으로 발매 5일 만에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써클차트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기세에 힘입어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The Stranger'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이은 컴백 후 두 번째 1위로, 온앤오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2관왕 타이틀을 얻었다. 'The Stranger' 무대를 통해 온앤오프는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사한 가운데,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로 매 무대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정규 2집 Part.1의 활동을 호평 속에 마무리한 온앤오프는 오는 21일 타이베이에서 미니 쇼케이스 '온앤오프(ONF) THE 2ND ALBUM PART.1 'ONF:MY IDENTITY' MINI SHOWCASE in TAIPEI'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