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박보영 해외 비밀 데이트→최현욱♥문가영 네컷 유출…열애설 각(종합)[Oh!쎈 이슈]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03.01 13: 01

몰입을 유발하는 커플샷 유출이 연애 세포를 깨우고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몰입을 넘어 과몰입을 유발하는 커플샷 유출이 뜨거운 화제다.
지난 28일 박보영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멜로무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보영이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을 때의 모습이 담겼다. 금발 헤어를 숨기기 위해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출국했던 박보영. 그가 해외에서 만난 건 다름아닌 최우식이었다. 무스탕을 입은 최우식과 코트를 입은 박보영은 함께 거리를 걷고 식당에서 밥을 먹는 등 마치 ‘비밀 데이트’를 연상케 했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멜로무비’에서 호흡을 맞췄다. 최우식은 고겸, 박보영은 김무비 역을 맡아 웃음과 눈물,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실제로도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넘어 해외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몰입 이상의 몰입을 유도했다.
이와 같은 ‘커플샷’은 박보영과 최우식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문가영과 최현욱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네컷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출(?)되는 해프닝이 있었다. 사진 속에는 올블랙 패션을 맞춰 입은 문가영과 최현욱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서로를 껴 안거나 입을 맞추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는데,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그놈은 흑염룡’ 드라마가 시작도 하기 전에 나온 사진이라 열애설로 의심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그놈은 흑염룡’ 측은 “(작품을 통해) 유출된 사진이 맞다”면서 작품 속에 나올 장면이라고 밝혔다. 유출된 네컷 사진으로 기대감을 올렸기 때문일까. ‘그놈은 흑염룡’은 최고 시청률 4.5%(3회)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문가영은 이종석과도 커플샷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tvN 새 드라마 ‘서초동’에서 호흡을 맞추는 사이로, ‘서초동’은 이종석의 드라마 복귀작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문가영과 이종석은 최근 홍콩에서 현지 촬영 중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이들은 홍콩 웨스트 하오룽 해안가, 노스 포인트 일대 등에서 촬영을 이어갔다.
‘뉴토피아’ 박정민과 블랙핑크 지수의 커플샷도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 4화 공개 이후 ‘뉴토피아’ 측은 두 사람의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을 깜짝 대방출했다. 공원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이 볼을 맞대고 다정히 찍은 사진부터 서로의 손을 모아 하트를 만든 사진 등 장난기 가득한 커플의 설렘의 순간들이 오롯이 느껴진다. 이어 유튜브 ‘사칭퀸 이수지’에서 소품 스틸 촬영을 위해 놀이공원에 간 일화를 전하며 궁금증을 높였던 미공개 스틸을 함께 공개해 사랑스러운 ‘좀콤’ 커플에 더욱 과몰입하게 만들었다.
서인국과 정은지는 ‘응답하라 1997’ 이후 13년 만의 커플샷으로 설렘지수를 높였다. 지난 27일 각자의 공식 계정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는데, 같은 공간에서 비슷한 구도로 촬영된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청바지에 니트 등 커플룩을 갖춰 입은 두 사람이고, ‘응답하라 1997’ 때의 케미스트리가 있었기에 ‘럽스타그램’ 의혹을 받았다.
하지만 이는 달콤한 러브송 ‘커플’을 알리기 위한 수단이었다. ‘응칠’ 이후 13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은 오는 16일 신곡 ‘커플’을 발매한다. 두 사람이 OST로 발매한 리메이크 곡 ‘올 포 유(All For You)’는 공개 직후 각종 국내 음원 차트 1위 올킬, 나아가 미국 빌보드 K-POP 차트 HOT100 1위까지 점령하며 명실상부 남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최고 인기곡으로 당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기에 13년 만의 듀엣에 기대가 모인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