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선미가 가수 지드래곤(G-DRAGON)의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했다.
송선미는 27일 SNS에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OREA presented by Coupang Play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 티켓팅 실패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송선미는 콘서트 선예매, 일반 예매 티켓팅에 도전했으나 대기번호 35114번, 66126번을 받았다.
이에 송선미는 "생애 첫 멤버십도 가입했지만.. 제 자리는 없네요"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8년 만에 개최하는 월드투어 한국 콘서트 티켓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K-POP KING의 위엄을 과시했다.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KOREA presented by Coupang Play'는 지난 26일 선예매 매진에 이어, 27일 일반 예매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양일 6만 4천 석이 완판됐다.
이는 27일 8시에 공개된 국내 쿠팡플레이와 9시 해외 인터파크 글로벌 및 트립닷컴의 예매사이트에서의 완판으로, 특히 쿠팡플레이 일반 예매에는 동시 접속자 24만 명이 몰리며 그야말로 예매 전쟁을 방불케하는 팬덤의 화력을 자랑했다.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TOO BAD (feat. Anderson .Paak)’와 ‘DRAMA’ 무대가 최초 공개되며 그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송선미는 연극 '분홍립스틱'으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2025년 4월 4일부터 5월 11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펼쳐진다.
/nyc@osen.co.kr
[사진] 송선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