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브vs온앤오프, 1위 트로피는 누구에게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2.28 17: 15

그룹 아이브와 온앤오프가 ‘뮤직뱅크’ 1위를 놓고 맞대결을 펼친다.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2월 마지막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1위 후보는 아이브의 '레블 하트(REBEL HEART)’로, 지난달 선공개된 이 곡은 롱런 인기를 이어가며 아이브 신드롬을 입증했다.

'레블 하트'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 그린 곡이다. "우린 따로 이유를 묻지 않고 / 서로가 필요할 때가 있어" 등의 노랫말이 따뜻한 위로를 선사함과 동시에 공감을 자아내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다음 1위 후보는 온앤오프의 ‘The Stranger’로, 명곡 맛집으로 불리는 온앤오프의 신곡인 만큼 공개 직후 음악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의 신곡 ‘The Stranger'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온앤오프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꿈을 좇는 '우리'라는 테마 아래, 거친 세상에 맞서는 온앤오프표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멤버 민균과 와이엇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온앤오프만의 색깔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3WAY, 이진이,온앤오프, 김채원, 김보경, 규빈, XODIAC, RESCENE, ONE PACT, NouerA, LUN8, KiiiKiii, KickFlip, Hearts2Hearts, EVNNE, ARrC,A LL(H)OURS, 제로베이스원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