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린이회원 가입, 몇년생까지 가능할까...두산 26일부터 베어스클럽 회원 모집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5.02.18 10: 03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26일 오후 2시부터 2025시즌 베어스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베어스클럽 회원에게는 일반 예매 오픈 1시간 전 선예매 특전(블루석 이하 / 1일 1회 최대 4매)과 온라인 예매 수수료 면제, 오프라인 베어스하우스 상품 할인,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성인회원은 본인에 한해 정규시즌 홈경기 블루석 이하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새로운 앰블럼과 철웅이가 새겨진 회원카드를 제공한다.

두산 베어스 제공

두린이회원은 본인에 한해 정규시즌 홈경기 블루석 이하 입장권을 50% 할인해주고, 외야석은 무료다. 원정경기 시에는 홈팀 할인 기준에 한해 외야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베어스하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회원카드를 제공한다. 두린이회원은 만 14세(2011년생)까지 가입 가능하다.
베어스클럽 가입은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오프라인 모집은 없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