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구오빠 ♥김동완에 적극적으로 어필…"지금부터 시작이다" (‘독수리 5형제’)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5.02.10 07: 0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유인영이 김동완에게 헤어 영양 시술을 해줬다.
9일 전파를 탄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는 지옥분(유인영 분)의 헤어샵을 찾은 오흥수(김동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본인의 헤어샵을 방문한 오흥수를 보고 지옥분은 놀라서 빗자루를 떨어뜨렸다. 지옥분은 “쌤. 웬일이세요”라며 반겼고, 오흥수는 “조의금을 너무 많이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문화센터 등록한지 얼마나 되셨다고 그렇게 크게 마음을 써주시면. 아무튼 감사했습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지옥분은 “우리 쌤 예의도 바르시지”라며 감동했고, 오흥수는 “아니오, 당연히 인사드려야죠. 그럼 이따 수업 때 뵙겠습니다”라며 손하트를 했다.
오흥수의 팔을 잡은 지옥분은 “오신김에 영양하고 가세요. 서비스로 해드릴게요”라고 말했고, 오흥수는 “말씀도 감사한데 오늘 경황도 없고 수업 준비도 해야해서요. 나중에 또 여유있을 때 해주세요, 큰일 치루셔서 피곤하실텐데 지압 세게 넣어서 시원하게 마사지 해드릴게요. 네?”라고 웃기도.
오흥수는 “대충해주시면 돼요”라고 말했고, 지옥분은 “20년 미용경력에 대충이란 없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로 모실게요”라며 눈빛을 빛냈다. 이어 지옥분은 “저한테 맡기시면 돼요. 제가 다 알아서해요. 이제부터 시작인걸요”라며 열심히 두피 마사지를 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