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원, '허웅·승리 열애설' 후 '커플팰리스2' 등장.."나쁜 男과 연애했다" [핫피플]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2.06 10: 00

가수 승리와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연기자 유혜원이 '커플 팰리스2'에 등장했다.
5일 방영한 tv’N커플팰리스2’에서는 모델 유혜원이 등장했다. 모델 유혜원은 등장부터 이목을 끌었다. 수많은 여성 출연자들이 여성 대기실에서 유혜원을 알아보고 "그 분밖에 안 보이더라", "너무 예쁜 분이 있어서 계속 쳐다 봤다", "그분 맞죠?"라며 연신 놀라움을 표했다.
흰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한 유혜원은 사전 인터뷰에서 조심스러운 티를 냈다. 그는 여성 선택의 '스피드 트레인' 당시 아무도 고르지 않아 다른 출연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유혜원은 “다 멋있는데, 전 신중하니까 한 분, 한 분 보니까 고르지 못하게 됐다”라며 자신이 고르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자신만의 결혼 조건에 대해 "가족이 엄마랑 동생이 있다. 결혼 조건은 가족을 지원하는 저를 터치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면서 집안 환경을 소개하며 “어렸을 때 먹고 싶은 걸 못 먹었던 게 슬픈 기억이다. 열심히 일하는 것도 있다”라고 부연하기도.
특히 유혜원은 “(연애 경험은) 나쁜 남자랑, 인기가 너무 많은 남자랑 만나 봤다”라면서 과거 열애 경험을 솔직히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혜원은 “나쁜 남자, 인기 많은 남자 말고 좋은 사랑이랑 결혼하는 게 제 인생의 꿈이자 목표다”라며 결혼에 대한 묵직한 마음을 전하면서 자신에 대한 어필로 “평생 바쁘게 일 해와서 상대방에게 정말 든든한 배우자가 되어줄 수 있을 거 같다”라고 말했다.
유혜원은 2018년 4부작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현재는 4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으로, 개인 채널 등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는 등 소통하고 있다.
그는 2018년, 2020년, 두 차례에 걸쳐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중화권 매체에서는 승리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유혜원과 함께 있었다며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기다. 다만 유혜원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와 관련, OSEN에 “배우의 사생활이라서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지난해에는 허웅과 2024년 초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지만, 유혜원의 최측근은 OSEN에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일 뿐, 절대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강력하게 부인하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SNS /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