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타임머신] 이승기♥︎이다인 딸 부모됐다 '뒤태 심쿵'..쿨 이재훈, 유부남 고백 (과거사재조명)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02.05 09: 09

N년 전 오늘(2월 5일) 연예계에도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대표 잉꼬 부부인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 그리고 지성 이보영 부부가 자녀를 품에 안은 것. 그런가 하면 혼성그룹 쿨 멤버 이재훈은 뒤늦게 아내와 아이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 이승기♥︎이다인 부부 득녀

2024년 2월 5일 OSEN 취재 결과 이다인은 이날 건강하게 첫 딸을 낳았다. 그동안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첫 아이 성별은 베일에 가려져 있었는데 예쁜 공주님이었다.
지난 2023년 4월 백년가약을 맺은 두 사람은 그해 11월 임신 소식을 고백하며 2024년 2월 용띠 아기의 부모가 된다고 밝혔던 바. 설 연휴를 앞두고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아기 천사를 맞이해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을 만끽햤다.
한편 이다인과 이승기는 2021년 5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2023년 4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승기는 결혼을 앞두고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다인은 임신한 몸으로 MBC ‘연인’을 무사히 마쳤다. 한창 조심해야 할 임신 초기였음에도 최선을 다해 완주, 은애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다인은 지난해 12월  생후 10개월 된 귀여운 딸을 처음으로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성♥︎이보영, 둘째 품에 안은 잉꼬부부
지난 2019년 2월 5일 지성, 이보영 부부가 행복한 소식을 전했다. 둘째 아들을 품에 안은 것. 당시 이보영 측은 “이보영이 오늘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지성도 자신의 SNS에 “곽보아 드디어 보아가 태어났어요. 환영한다 보아야. 건강하자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지성은 글과 함께 갓 태어난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성과 이보영은 지난 2013년 6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고, 2015년 6월 첫 딸 지유를 품에 안았다. 이후 4년 만에 둘째 아들을 출산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
특히 지성과 이보영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고 있는 만큼 많은 축하가 쏟아지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후 조용히 사랑을 키워왔고, 결혼에 골인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후 두 아이를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렸고, 또 지성과 이보영 모두 배우로서도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쿨 이재훈, 결혼 뒤늦은 고백
2020년 2월 5일에는 놀라운 뉴스가 전해졌다.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의 결혼 소식이었다. 이재훈 측은 당시 OSEN에 “이재훈이 2009년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2010년 첫 딸을 품에 안았고, 2013년 득남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당시 이재훈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지 않았던터라 뒤늦은 고백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재훈 측은 “아직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 숨기려고 한 건 아니었으나 말할 기회가 없어 인터뷰에서 이야기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제훈이 공식적으로 결혼과 자녀에 대해 언급한 적은 처음이라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재훈은 이날 팬카페를 통해 “이제야 공개하게 된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 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다. 아무런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를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라고 직접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SNS,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