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이 3일, 국내 최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신규 브랜드 필름(링크)을 공개했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닭가슴살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랭킹닭컴의 행보를 “네버엔딩 닭가슴살 랭킹닭컴”이라는 키 슬로건으로 담아냈다.
또한 체력과 근성의 아이콘 이시영 배우가 1인 다(多)역으로 출연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여러 장르의 영화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특히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유명 시퀀스를 오마주한 인트로 장면을 시작으로 액션, 홍콩영화, 스릴러, 코미디, 감성 멜로, 고전 서부극, 스파이물, 무협물 등 다양한 영화 장르를 넘나들며 닭가슴살 제품들의 특성과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영상은 몰입감 있는 연출과 배우의 열연 덕분에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전개된다. 이시영 배우는 액션 씬 촬영 중 단 두번의 연습만으로 무술 동작을 소화해 내는 만능 스포츠맨의 기질을 뽐냈다고 한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국내 No.1 닭가슴살 플랫폼인 랭킹닭컴이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닭가슴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점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이시영 배우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랭킹닭컴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결합된 작품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