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안에 결혼, 10월 8일엔.." 구본승, 소름돋는 사주보니 ('오만추')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1.27 07: 02

‘오래된 만남추구’에서 구본승이 깜짝 사주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가 첫방송됐다.
싱글남들이  도착했다. 지상렬부터 구본승이 등장,  연애는 얼마나 했는지 물었다. 17년째 혼자라는 구본승은“동생 따라 사주 보러갔다”며 “구체적으로 10월 8일 이후 이성운이 들어온다고, 5년 안에 결혼할 거라더라”며 점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10월 8일이 계속 귓가에 맴도는데, 마침 이 방송 제의 받은 날이 바로 10월 8일이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상렬은 “환갑 때 결혼해라”며 자신은 연애한지 기억이 안 난다고 했다.

이어 여자들 있는 곳으로 구본승도 깜짝 등장, 모두 “예전모습 비슷하게 있어 멋졌다, 잘 나이들었다”며 관심을 보였다.구본승도 우희진을 보자마자 반가워하며 “20년 만이다”며 포옹으로 인사했다. 2000년 일일드라마에서 스승과 제자로 만났던 것. 당시 우희진이 구본승을 좋아하는 역할이었다.가벼운 포옹에 어색해하던 우희진. 구본승은 “피하네”라며 민망해했다. 송은이는 “본승이 이런 스킨십 잘 한다”며 웃음 지었다.
이어 구본승도 자신을 소개했다. 데뷔 30년차인 구본승. 다큐멘터리 감독을 꿈꾼다고 했다. 취미는 낚시라고. 그러면서 “INTP에 B형” 이라며 이영자와 공통점을 보였다.
KBS2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는 연예계 싱글 동료들을 모아 시작되는 꺼진 인연 다시 보기 프로젝트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