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보이그룹' 아크, 멤버 지우 탈퇴 "개인 사정"…6인조 재정비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01.23 09: 49

그룹 ARrC(아크)가 멤버 지우의 탈퇴로 6인조로 재정비한다.
22일 미스틱스토리는 위버스 채널을 통해 “그동안 ARrC로 함께해 온 지우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고 밝혔다.
미스틱스토리 측은 “ARrC 다음 앨범과 관련해 사전 촬영 및 제작 건에 한하여 해당 멤버 촬영 분량이 있을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ARrC의 다음 앨범 활동 등 많이 기다려주셨을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지우에게 격려 부탁드리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걸어갈 ARrC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에서 보이그룹 아크(ARrC)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아크는 미스틱스토리가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대한민국을 포함 일본, 베트남, 브라질 등 다국적 출신 7인으로 구성됐다.아크는 'Always Remember the real Connection'의 약자로, 공간이나 시간, 각자의 다름을 뛰어넘어 '서로의 진실한 연결'이 중요한 가치이며, 이러한 '연결성'을 언제나 잊지 않고 음악을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아크 지우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8.19 / jpnews@osen.co.kr

지난해 8월 데뷔한 ARrC는 미스틱스토리가 론칭하는 첫 보이그룹으로, 한국을 포함 7인조 다국적 멤버로 구성됐다. 팀명인 ARrC는 ‘Always Remember the real Connection’의 약자로, ‘서로의 진실한 연결’을 중요 가치로 내세워 음악을 통해 전 세계 선한 영향력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이하 미스틱스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그동안 ARrC 멤버로 함께해 온 지우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이후 ARrC 관련 일정은 지우를 제외하고 이어가게 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ARrC 다음 앨범 관련하여 사전 촬영 및 제작 건에 한하여 해당 멤버 촬영 분량이 있을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ARrC의 다음 앨범 활동 등 많이 기다려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지우에게 격려 부탁드리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걸어 나갈 ARrC 멤버들에게도 ARrCer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