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5년만 드라마복귀 이유? 안불러줘서..절찬 판매중" 어필('독수리5형제')[Oh!쎈 현장]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1.22 15: 41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는 KBS2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최상열 감독, 배우 엄지원, 안재욱, 최대철, 김동완, 윤박, 이석기, 박효주, 유인영이 참석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상열 감독, 배우 엄지원, 안재욱, 최대철, 김동완, 윤박, 이석기, 박효주, 유인영이 참석했다. 배우 김동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1.22 / ksl0919@osen.co.kr

김동완은 '회사 가기 싫어' 이후 약 5년만에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그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오랜만에 드라마 한건 안불러주셔서 한거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예능에 많이 출연한건 제가 예능에 집중했다기보다 예능 담당한 메인작가 누나가 20년전 신세 많이 진 분이라 열심히 했다. 시키면 열심히 해야죠"라고 말했다.
특히 김동완은 향후로도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며 "절찬 판매중이다. 잘부탁드린다"라고 틈새 어필을 날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는 2월 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김성락 기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