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걸 그룹 클레오 채은정이 '커플팰리스2'에 출격한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채은정이 최근 진행된 Mnet '커플팰리스2' 녹화에 참여, 참가자로 출연했다.
지난 1999년 클레오 'Cleo 1집'으로 데뷔한 채은정은 클레오 해체 이후에도 '엔젤'이란 이름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지속했다. 또 홍콩에서 걸 그룹을 결성하는가 하면 MC 및 디렉터로 활동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했다.
더불어 2020년 MBC '복면가왕'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등에 출연한 뒤 지난해 11월 새 멤버 구도경, 디니를 영입해 '클레오'를 3인조로 재결성해 활동을 이어오는가 하면, 최근에는 두 번째 시티팝 싱글 ‘투나잇’을 발매하기도 했다.
끊임없이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가 '커플팰리스2'를 통해 '짝' 찾기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Mnet ‘커플팰리스2’(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싱글남녀들을 위한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이미 시즌1에서 현실과 맞닿은 결혼의 조건들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예능에서는 이례적으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매칭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은바.
총 12쌍의 커플을 배출하며 연애 프로그램 사상 역대급 매칭 기록을 남긴 ‘커플팰리스’ 시즌1은 성원에 힘입어 일찌감치 시즌2 제작을 확정, 1년 만에 돌아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월 5일 방송.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