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제작하는 '크라임씬' 새 시즌 라인업이 공개됐다.
16일 넷플릭스 측은 '크라임씬' 새 시즌과 관련해 OSEN에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이 출연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크라임씬'은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지난 2014년 JTBC에서 첫 시리즈가 방송 된 후 많은 마니아층을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17년 시즌3를 마지막으로 새 시즌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던 '크라임씬'은 지난해 2월, '크라임씬 리턴즈'라는 이름으로 JTBC가 아닌 TVING을 통해 시즌4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같은해 9월, '크라임씬'의 다섯 번째 시즌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으로 제작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크라임씬' 전 시즌을 이끌어온 윤현준PD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크라임씬'의 재미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알리기 위한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을 확정지은 '크라임씬'이 새 시즌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라임씬' 새 시즌에는 경력직 플레이어 장진 감독, 방송인 박지윤, 개그맨 장동민을 비롯해 지난 시즌에서 처음 함께하며 활약을 펼친 아이브 안유진,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배우 김지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특히 시즌1부터 자리를 지켜온 터줏대감 박지윤을 포함해 시즌2부터 함께한 장진, 장동민까지 프로그램의 상징과도 같은 출연진들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제는 '경력직'이 된 안유진과 새 멤버 김지훈이 더해지며 어떤 케미를 펼칠지 궁금증을 더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